여행이지,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전세기 상품 선봬... 앙코르와트 등 관광지 방문
상태바
여행이지,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전세기 상품 선봬... 앙코르와트 등 관광지 방문
  • 박성재
  • 승인 2023.10.3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동계 시즌을 앞두고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노선 재개에 발맞춰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천년의 유산, 씨엠립 5일'은 스카이앙코르항공을 이용해 인천-씨엠립 노선을 이동하는 전세기 상품이다. 오는 12월 28일 첫 출발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9일까지 주 7회 매일 운영된다.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100% 확정된다.

캄보디아 북서부에 위치한 씨엠립은 세계적인 유적지가 도시 곳곳에 있어 여행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적인 여행지다. 상품은 씨엠립 핵심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모두 볼 수 있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와트를 비롯해 톤레삽 호수, 타 프롬 등을 찾는다.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전신 마사지 체험도 포함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다변화하고 있는 수요를 감안해 새로운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히고 나아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행이지는 캄보디아 씨엠립 골프 패키지 상품을 함께 론칭했다. 최상의 코스 컨디션과 푸른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앙코르 C.C와 포키트라 C.C를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 호텔에 숙박한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