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11월 쇼핑대전 동참! 일주일 간 ‘L+위크’ 로 스타트~
상태바
LF몰, 11월 쇼핑대전 동참! 일주일 간 ‘L+위크’ 로 스타트~
  • 이수빈
  • 승인 2023.11.0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몰이 11월 유통업계 쇼핑 대전에 동참한다. 6일부터 13일까지 ‘L+ 위크(L+ WEEK)’ 2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Day 2주년을 맞아 마련됐다. 2021년 10월 첫 시작된 ‘L+Day’ 행사는 LF몰을대표하는 데이 마케팅으로 매월 2주차 화요일 3일간 고정으로 진행됐고, 주요 쇼핑 대목에는 일주일로 늘려 ‘L+Week’ 행사로도 꾸준한 흥행을 이어 왔다. 최근 2년 간 L+Day 기간 LF몰 구매 고객은 하루 최대 2만여 명에 이른다.

6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마련된 2주년 위크 대표 혜택으로는 ▲무제한 10%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마일리지 추가 6% 적립 ▲구매왕, 럭키드로우 등 사은품 이벤트 ▲친구 초대 시 마일리지 증정 ▲하루 4회 타임딜 등이 있다. 10% 추가 할인 쿠폰의 경우 제한 금액도 없을 뿐 아니라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구매왕 고객에게는 골드바, 50만 마일리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발급 받은 쿠폰은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바네사브루노, 앳코너, 마에스트로,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 뿐 아니라 의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까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총 80만여 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LF몰 검색창에 ‘L+WEEK’를 검색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한 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LF몰이 주목한 이 달의 브랜드 픽 코너를 통해 질스튜어트 인기 의류와 액세서리, 던스트의 23FW 컬렉션, 몽클레르 패딩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하루 40여개 선보이는 ‘핫딜’을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선물 행사 등 시즌 프로모션을 연이어 마련해 11월부터 연말까지 쇼핑 대목 분위기를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