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 ‘윈터 보틀 음료∙케이크’ 5종 선봬
상태바
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 ‘윈터 보틀 음료∙케이크’ 5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11.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윈터 보틀 음료’ 4종과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윈터 보틀 음료는 모두 4종으로 출시된다. 진저브레드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도 차별화했다. 진저브레드는 계피, 생강, 정향 등 향신료를 넣어 스파이시하고 이국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투명한 보틀에 진저브레드맨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으며, 공차 밀크티가 담길 때 표정이 강조된다. 여기에 빨간 목도리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윈터 보틀 블랙 밀크티+펄’과 ‘윈터 보틀 타로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 2종을 담았다. ‘윈터 보틀 레드벨벳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레드벨벳 케이크의 비주얼을 담아냈다. ‘윈터 보틀 진저브레드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우롱티의 향과 스파이시한 진저브레드 쿠키의 맛을 담아낸 음료다. 

또 타로를 치즈 케이크에 접목시킨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도 선보인다. 타로향과 치즈케이크의 풍미를 같이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는 데코픽으로 케이크를 꾸밀 수 있다. 데코픽은 진저브레드맨 빌리지 콘셉트로 진저브레드맨과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랜드 증정 프로모션’은 ‘윈터 보틀 음료’ 구매 시 한정판 가랜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 예약 주문 시 선착순으로 하트 초를 제공한다.

‘소비자 참여 릴스 캠페인’도 함께 실시된다. 윈터 보틀 음료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릴스를 제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우수작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한다. 

사진 공차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