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3 FE' 국내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S23 FE' 국내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3.12.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23 FE'를 8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FE'에 대해 "자신의 취향과 표현을 중요시하는 1020세대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색상은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는 네 가지 기본 색상 외에도 '인디고'와 '탠저린' 두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정부의 가계통신비 절감 기조에 발맞춰, 갤럭시 S23 FE 구매 고객을 위한 '갤럭시 퍼펙트(perFEct)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S23 FE'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2일까지 갤럭시 S23 FE를 개통한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나 25W PD 충전기 절전형(EP-T2510X) 중 한가지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삼성닷컴 앱에서 본인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CU편의점에서 연세 크림빵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교환권 1매와 CU 디저트 50% 할인권, 호요버스의 RPG게임 ‘붕괴: 스타레일’ 성장 지원팩을 제공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