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레고 빌딩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레고랜드, '레고 빌딩 콘테스트' 개최
  • 박성재
  • 승인 2023.12.0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아이들이 창의력으로 직접 레고 작품을 만들어 경연을 하는 ‘레고 브릭 레이싱 카 콘테스트’와 ‘크리스마스 트리 빌딩 콘테스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주제로 창의력을 발휘해 자신만의 레고 작품을 만들어 제출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빌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빌딩 콘테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앤테스트 실내 공간에서 제작∙제출 가능하며 오후 5시에 우승자를 발표한다. 또 우승자에게는 레고 선물이 제공되며, 우승자의 작품은 그대로 전시된다.

다양한 레고 브릭을 활용해 자신만의 레이싱 카를 만들고 실제 레이싱 카 토너먼트에 도전할 수 있는 레고 브릭 레이싱 카 콘테스트는 레고랜드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레이싱 카 토너먼트는 주중 월, 금 오후 2시, 주말 오후 2시와 4시에 실시하며 매회 토너먼트에 입상한 1등에게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1일 이용권 1장, 2등에게는 레고 브릭 상품을 제공한다. 또 입상하지 못한 팀을 위해 현장 추첨을 진행해 2개의 팀에게도 추가로 레고 브릭 상품을 제공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표는 “앞으로도 레고랜드 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고 빌딩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