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公 X 알리페이플러스, 방한 관광객의 편리한 모바일 결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관광公 X 알리페이플러스, 방한 관광객의 편리한 모바일 결제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수빈
  • 승인 2024.01.2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페이플러스는 한국관광공사와 관광객의 쉽고 원활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공동으로 서울, 부산, 강릉, 목포, 안동, 전주, 제주 등 국내 주요 도시의 쇼핑, 교통, 숙박, 기타 시설 등 주요 관광 명소의 간편결제 도입 확산을 지원하고, 가맹점 확대 및 지역 경제 살리기에 함께 힘쓸 예정이다.

앤트그룹이 제공하는 알리페이플러스는 글로벌 크로스보더 모바일 결제 서비스로, 전세계 57개 국가 및 지역의 8800만 가맹점과 25개 이상의 모바일 월렛 및 은행 앱을 연결하고 있다.

알리페이플러스와 한국관광공사는 인바운드 관광객의 소비 동향 분석을 통해 중화권 및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알리페이플러스와 한국관광공사는 첫 공동 사업으로 중국 최16일까지  연계하여 ‘알리페이 X KTO 모바일 간편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2월 한달간 진행될 캠페인은 행사 기간 동안 알리페이플러스 파트너 모바일 월렛 및 은행 앱 이용자가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시 즉시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알리페이플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