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본판매...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상태바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본판매...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1.2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전 점에서 24년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본 판매 기간 동안 모두 1300여개의 선물세트에 대해 행사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고객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채소 선물세트를 보고있다.
고객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채소 선물세트를 보고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엘포인트 회원 대상 특별 할인, 구매 수량에 따른 덤 증정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먹거리로 바로 활용될 수 있는 선물세트 위주로 본 판매를 준비했다. 먹거리 선물세트를 바로 처리하지 않을 경우 여러 식품들로 인해 냉장∙냉동 보관의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명절 대표 먹거리인 LA갈비 선물세트를 비롯해 구이류 축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양념 LA식 꽃갈비 세트'를 엘포인트 회원가 11만9000원에 판매하고, ‘미국산 소 LA식 갈비세트'와 ‘호주산 소 LA식 갈비세트'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각 1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과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과와 배의 시세가 높은 점을 고려해, 샤인머스캣과 다른 과일을 조합한 선물세트의 비중을 늘렸다. ‘샤인머스캣, 사과, 배, 한라봉'은 8만9900원에, 18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 샤인머스캣으로 제작한 ‘황금당도 샤인머스캣'은 6만9900원에 판매한다. 

생선, 김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자연담은 칠산소금 참굴비세트 1호'와 ‘자연담은 칠산소금 참굴비세트 2호'를 각 6만9900원, 13만원에 판매하고 해당 상품을 7개 구매할 경우 1개를 덤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한과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실제로 직전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 한과 세트 매출은 이전 추석보다 30% 가량 늘었다. 

사진 롯데마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