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체인지∙집중 케어' 실시
상태바
넥슨,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체인지∙집중 케어' 실시
  • 박성재
  • 승인 2024.01.2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체인지와 ‘집중 케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 체인지(직업 변경) 도입으로 프라시아 전기 플레이어들은 첫 클래스 변경이 가능해진다. 내달 7일까지 ‘향사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후 2주 단위로 ‘주문각인사’ ‘집행관’ ‘환영검사’ 순으로 이뤄지고 클래스 변경 시 캐릭터 레벨, ‘기억회복’ ‘형상’ ‘탈것’ 등은 유지된다. 

클래스 변경 후 미적용 능력치가 있는 일부 장비에 교체를 지원하며 강화 수치, 귀속 타입, 품질, ‘마법 부여 등급, 효과’도 변동되지 않는다. 체득∙장착 중인 ‘아퀴룬’은 등급과 지정된 그룹 내에서 변경 가능하며 ‘아퀴 체화’는 초기화돼 기호에 맞춰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다.

클래스를 더욱 강화시키는 ‘집중 케어’도 함께 진행된다. 향사수 클래스 케어는 신규 스킬 ‘아퀴룬’ 추가와 함께 각 스탠스별 특징을 강화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향사수’의 세 가지 스탠스인 ‘단궁’ ‘장궁’ ‘대석궁’ 모두 스킬 밸런스 조정을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신규 스킬 2종을 추가해 각 역할을 강화했으며 스탠스별로 ‘전설 아퀴룬’도 추가된다.

‘신의’ 등급으로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인 ‘황금판’을 추가해 게임 플레이를 통해 기존보다 많은 ‘우호도’ 획득이 가능하며, ‘황금판’ 아이템은 파벌 결속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황금 도장’과 ‘보스 추적 의뢰’로 얻을 수 있는 ‘빛바랜 프라시아 금화’를 통해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프라시아 전기의 다섯 번째 혼돈 보스 ‘백야의 왕’을 업데이트했다. 백야의 왕은 ‘크론’ 지역 내 ‘무너진 성소’에서 등장하며, 강력한 빙결 공격과 함께 영혼과 결속되는 ‘토템’을 소환하여 플레이어들의 협력 플레이가 필요로 된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 서비스 300일을 맞이해 기념 선물을 공개했다. ‘300일동안함께한스탠더님들께드립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총 330회의 ‘형상∙탈것 소환 고급 선물’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다채로운 주문석판’ 등을 얻을 수 있다. 

사진 넥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넥슨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