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냐한남자' 협업상품 선봬
상태바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냐한남자' 협업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0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모남희 컬렉션은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2종으로 기획됐다.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GS25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의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모두 7종의 상품이 기획됐다. 이외에도 스펀지밥 캐릭터 등 기존 팬덤이 형성돼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차별화 세트 상품도 선보였다.

GS25는 고물가 안정∙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화이트데이를 즈음해 특히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 중심의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5∙로쉐T3 2+2 덤증정,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등 네이버웹툰 협업 상품, 스펀지밥 기획 세트를 결제하면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16일까지는 인기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52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1 행사가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750ml, 이달의 위스키 3종 구매 시 20% 페이백 해주는 행사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또 GS25는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를 통해 냐한 남자, 마루는 강쥐 등을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를 오는 18일까지 운영한다. 마루장터 개최, 인기 굿즈 판매 등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사진 GS25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S25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