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데스틴아시안으로부터 한국 최고의 호텔로 꼽혀
상태바
안다즈 서울 강남, 데스틴아시안으로부터 한국 최고의 호텔로 꼽혀
  • 이수빈
  • 승인 2024.04.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데스틴아시안(DestinAsian)’이 발표한 ‘24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데스틴아시안은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한 여행 전문지로 최고의 호텔, 여행지, 항공사를 뽑는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독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 구체적인 선정 이유도 소개하고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세련된 도시 서울에 위치하며, 현대적인 네덜란드 디자인과 한국의 전통이 조화로운 인테리어와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과 직접 연결되는 것이 장점으로 꼽혔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총지배인 로버트 헤이머는 ‘세계적인 어워즈의 영예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안다즈 서울 강남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현지를 진정으로 느끼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감각을 통해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라는 안다즈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안다즈란 이름은 힌디어로 ‘개인적인 스타일’을 뜻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한국 전통 문양인 ‘조각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해 디자인된 241개의 스위트와 객실, 국내 아티스트의 작품을 감상하며 커피 및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아츠(A’+Z) 라운지 카페’와 함께 압구정 미식 골목 콘셉트의 2층 다이닝 공간 ‘조각보’를 만나볼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은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조각보 키친, 바이츠 앤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형태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 맞춤형 이벤트 공간 비욘드 더 글라스(Beyond the Glass)’와 ‘안다즈 스튜디오(Andaz Studio)’, 진정한 웰니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그리고 스파가 포함된 ‘더 서머 하우스(the summer house)’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안다즈호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