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 성분 담은 비건인증 탈모 퍼스널케어 ‘겟츠’, 샴푸와 영양제 출시
상태바
100% 식물 성분 담은 비건인증 탈모 퍼스널케어 ‘겟츠’, 샴푸와 영양제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6.1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유래성분을 통해 건강한 변화를 유도하는 퍼스널케어 브랜드 ‘겟츠’가 탈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탈모 기능성 샴푸 ‘겟츠 프로’와 비건인증 비오틴 영양제 ‘겟츠 그램’을 출시했다.

이번에 소개된 ‘겟츠 프로그램’ 2종은 ‘잘 씻고, 잘 먹자’라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슬로건 하에탈모 초기 관리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세정과 영양공급을 병행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두피에 발라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천연 성분들은 샴푸로, 섭취를 통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영양제로 담아냈다.

탈모는 가족력에 의해 선천적으로 발현되기도 하지만 최근 환경적은 요인으로 인한 두피자극, 미세먼지에 의한 노폐물, 스트레스, 흡연 등의 후천적 원인으로 인해 탈모를 겪게 되는 인구도 눈에 띄게 늘었다.

‘겟츠’의 샴푸와 영양제는 모두 공인인증 기관으로부터 DNA검사를 통해 100% 식물 성분임을 입증하여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민감성피부를 가진 이들이나 임산부, 수유모, 호르몬 성분 함유 제품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던 이들도 집에서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겟츠 프로’샴푸는 각종 유해물 첨가하지 않고,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하고 병풀과 쐐기풀, 검은깨, 생강, 비오틴, 히알루론산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담았으며, 두피세정과 모발볼륨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겟츠 그램’ 비오틴 영양제는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 영국 DSM사의 비타민 원료에 맥주효모, 어성초, 자소엽, 솔잎, 검은콩을 첨가하면서 하루 권장 섭취량의 8,333%에 달하는 비오틴 메가도스 용법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