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ABC주스, 롯데홈쇼핑에 재등장…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돼 눈길
상태바
필네이처 ABC주스, 롯데홈쇼핑에 재등장…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돼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06.1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의 온가족 건강주스, ‘ABC쥬스’가 롯데홈쇼핑에 재등장한다.

관계자는 “ABC쥬스는 2월 25일 G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였는데,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 입에 당시 방송에서 준비됐던 3만 병이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매진된 쾌거를 이뤘다”며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선보이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필네이처의 ABC주스는 사과와 당근, 비트가 최적의 비율로 조합됐다. 1병당 1,000ml의 대용량으로 하루 권장량이 200ml 기준으로 보았을 때, 5일을 섭취할 수 있다.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오직 사과와 비트, 당근만을 담은 필네이처의 ABC주스는 추출공법이 아닌 착즙방식을 고수했다. 엄선된 과채를 깨끗하게 세척한 뒤 NFC 착즙공법을 통해 저온에서 그대로 짜낸다.

아울러 식약처 공인기관을 통해 320종의 잔류농약, 대장균군, 쇳가루 및 중금속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관계자는 “최근 건강주스 중 ABC주스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 자사의 ABC쥬스는 세계적인 건강음료기업인 ‘리타’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품질과 안정성 두루 갖춘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덧붙였다.

필네이처의 온가족 건강주스 ‘ABC쥬스’는 이날 오후 7시40분, 롯데홈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