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윤진, 중년 여성 위한 ‘여름철 피부탄력 관리법’ 소개
상태바
천수윤진, 중년 여성 위한 ‘여름철 피부탄력 관리법’ 소개
  • 허남수
  • 승인 2020.06.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연일 높아지는 온도만큼 피부 탄력도 축축 처지는 시기가 왔다. 올해는 코로나 19 감염 방지로 인해 마스크를 필수 착용하면서 다양한 피부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평소 피부 탄력, 주름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중년 여성들의 고민 또한 깊어지고 있다.

많은 중년 여성들이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지만, 최적의 방법이라고는 볼 수 없다. 
왕성한 피지 분비로 인해 모공이 넓어진 상태에서 과도하게 화장품을 덧바를 경우 피부 모공을 막아 트러블 악화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철에는 제품 사용을 최소화하여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떨어진 피부 탄력을 높이는데 집중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뉴트리의 ‘천수윤진’은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면서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름철 피부탄력 관리법’을 소개했다. 천수윤진은 녹용줄기세포 배양액이 15,000~50,000ppm 함유된 화장품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탄탄한 보습 및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럼에센스, 크림밤,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등 3단계 심플한 구성으로 여름철 간단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중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천수윤진 세럼 에센스’는 스킨, 세럼,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제품이다.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과 소나무잎 추출물이 더해져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안 후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형으로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도 피부가 답답하지 않지 않게 도와준다는 특징이 있다. 

‘천수윤진 크림밤’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이 함유된 영양크림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벨벳 체형으로 높은 보습감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피부 속에서부터 보습을 채워 주면서 탄력을 잡는 데 도움을 준다.

크림밤 용량을 3분의 1 담아낸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는 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예민할 때 부드럽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에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무너지고 늘어진 피부 속 탄력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천수윤진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안면(볼) 리프팅, 보습 등 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어 여름철 떨어진 피부 탄력으로 고민이 깊은 중년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천수윤진 상담신청 및 구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용 상담센터에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