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최대 65% 할인으로 주차비 해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최대 65% 할인으로 주차비 해결
  • 허남수
  • 승인 2020.07.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장은 2018년 12월 1일부로 요금이 인상되었다. 소형차 기준 월~목 2만 원, 금~일, 공휴일은 3만 원, 그리고 대형차는 4만 원이다. 싸지 않은 가격이다. 이렇게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부담돼 이용객들이 주차를 꺼리고 있다. 그래서 주차 대행 전문 ‘SK주차장’은 여행 전 주차부터 짐을 더는 마음으로 출장 및 여행을 시작할 수 있게 많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최대 65% 할인된 주차 요금을 진행하고 있다.

‘SK주차장’ 주차요금은 김포공항 중 최저가이다.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구성돼 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함과 서비스를 우리는 계속 연구하고 실천 중이다.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 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이용객들이 비용을 절감해 부담되지 않는 여행을 하고 있다.

‘SK주차장’은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수십 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된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 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 보험전용 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여행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해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하여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걸리지 않아 편의성 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