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하이테크, 중국산 캔시머 대안으로 최저가 초소형 캔실링기 출시
상태바
㈜트렌드하이테크, 중국산 캔시머 대안으로 최저가 초소형 캔실링기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9.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하이테크(대표 서창범)가 자체 개발한 캔실링기 티티로캔터치를 파격적인 조건에 유무상 렌탈 판매를 진행한다.

최근 언택트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배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음료를 알루미늄캔에 밀봉해주는 캔실링기를 사용하는 업소들이 많아지고 있다. 문제는 일부 저가 중국산 캔실링기는 사용하다 보면 불량이 많이 생기고, A/S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제대로 활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티티로 캔실링기는 중국산 제품과 달리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100% 원터치 자동 캔실링기라는 점에서 캔시머계의 혁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잔고장이 없고 A/S가 편리해 실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중 캔실링기는 캔 사이즈별로 몰드를 교체해야 하는 반자동 시스템이지만 티티로캔시머는 캔크기별 서포트 교체 필요없는 원터치 완전자동 캔시머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티티로캔터치 자동캔시머는 200ml~650ml 까지 다양한 종류의 캔과 패트캔을 레버조정으로 간편하게 실링이 가능하다. 높이 41cm, 가로 18cm의 초소형에 세련된 디자인이어서 업소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트렌드하이테크는 100만원 중반대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무상렌탈과 유상렌탈 상품을 각각 마련했다.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세부적인 조건과 금액을 안내받을 수 있다.

트렌드하이테크 허진우 과장은 “기존 원터치 센서 작동 방식의 완전자동 티티로캔터치는 가격 부담이 크다보니 상대적으로 저렴한 중국산 캔시머를 선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캔크기별로 서포트를 바꿀 필요 없이 레버로 높이 조절만 하면 되는 방식이어서 가성비가 좋다”라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렌드하이테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