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몸에 직접분사 가능, 강아지탈취제 강아지스토리
상태바
강아지 몸에 직접분사 가능, 강아지탈취제 강아지스토리
  • 허남수
  • 승인 2020.10.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의 소변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강아쥐탈취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아지스토리'는 오랜 기간 동안 시험테스트를 거친 뒤 애견탈취제를 올해 초 출시했다.

강아지는 분뇨와 소변을 한 곳을 찾아 같은 장소에 다시 소변과 분뇨를 하는 습성이 있어 오랜 지린냄새와 악취제거가 고민인 견주가 많다.

관계자는 “이러한 악취 및 냄새의 근본 원인인 암모니아 냄새를 99% 근원적으로 제거해 주며, 기존 강아지와 고양이 혹은 주변탈취제처럼 냄새를 덮어 악취 및 냄새를 일시에 없애주는 것 아니라 냄새 원인이 되는 세균 및 미생물을 공기 중에 사라지게 하는 방식으로 아이들 몸에 해롭지 않은 자연유래성분들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피톤치드가 함유된 편백수가 상쾌함을 드리며, 사탕수수 코코넛오일 등으로부터 추출한 식물성오일성분, 라벤더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호호바씨추출물을 함유하였으며, 사이클로덱스트린 녹차추출물 편백수 성분들이 반려견 몸에 배어있는 악취 와 냄새를 제거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시중의 공산품 및 애견탈취제 제품보다 한층 차별화된 자연유래성분들과 한방추출물, 악취의 근원인 유해물질 과 암모니아를 99%탈취 및 제거하여 견주분들의 고민거리를 덜어주고 있다. 

또한 유해성분인 가습기살균제 성분 무검출 테스트 및 중이염과 방광염을 유발 할 수 있는 살균테스트 및 암모니아 탈취테스트까지 진행하였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강아지 장난감, 침구류, 의류, 배변판 등 야외활동에도 사용 할 수 있기에 생활에 편리함까지 더해주는 만능탈취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강아지스토리 애견탈취제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