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 광군절 맞아 중국 왕홍 소소사와 라방 진행
상태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 광군절 맞아 중국 왕홍 소소사와 라방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광군절을 맞아 중국의 인기 왕홍 소소사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소소사는 중국의 MCN 회사인 묘묘호오 소속으로 도우인과 웨이보에서 1,000만 명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왕홍이다. 2019년 올해의 인물로 선정되며 유명 해외 브랜드들과 협업했을 뿐만 아니라, 여행,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라이브 방송 스타로 떠올랐다.

이번 방송에서는 투에이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웨어링 파운데이션’이 소개되었다. 

소소사가 직접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잡티 커버력, 피부의 밀착력 등 우수한 제품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라이브 시청자들 또한 관심 갖고 소통을 해 성황리에 방송이 마무리 되었다. 

투에이엔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그동안 중국 시장에서 꾸준히 왕홍 생방송과 도우인 마케팅을 통해 신뢰도를 쌓아온 ㈜콘넥션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왕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투에이엔(2aN)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중국의 타오바오, 홍콩 국제티몰, 일본의 크리마레, 라쿠텐, 큐텐 등 다양한 해외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