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배달의민족에서 매주 금요일 3000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바른치킨, 배달의민족에서 매주 금요일 3000원 할인 이벤트
  • 박홍규
  • 승인 2020.12.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 한 통으로 58마리만 튀기는 바른치킨이 배달의민족에서 매주 금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른치킨은 배달플랫폼 배달의민족을 통해 12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요일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바른치킨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배달의민족 앱 내 ‘마음껏 골라쓰는 브랜드 할인’ 배너에 접속한 뒤 금요일 할인 탭에서 바른치킨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다만 바른치킨 1만5900원 이상 주문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올 한 해 바른치킨을 찾아주시고 함께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민과 함께 요일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사 치킨은 국내산 계육, 현미파우더, 전용유를 통해 한 끼 식사와 같은 영양과 맛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18L 전용유 1통에 치킨 58마리만 튀기고 기름을 교체하는 ‘치킨실번제’를 국내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식약처 안전 기준 산가 3.0보다 낮은 1.0이하를 유지하고 더욱 맛있고 깨끗한 치킨을 고객에게 전달한다”고 말했다.

이어 “매장 식사, 포장, 배달 등 고객에게 전달하는 모든 치킨은 1~58까지 숫자를 써 몇 번째 튀긴 치킨인지 알려주는 실번제스티커를 붙인다. 이를 통해 신뢰를 눈으로 증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바른치킨은 58번째 치킨 주문 고객에게는 황금빛 맛의 절정이라는 뜻에서 바른치킨의 황금빛 치킨 ‘현미바사삭’으로 교환 가능한 ‘골든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