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6회 주제는 신축년 맞이 '설 연휴 피로가 싹 사라지는 노래'
상태바
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6회 주제는 신축년 맞이 '설 연휴 피로가 싹 사라지는 노래'
  • 이태문
  • 승인 2021.02.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과 끼쟁이 김희재가 진행하는 웹예능쇼 '플레희리스또' 6회가 오는 8일 공개된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은 6일 커뮤니티 게시판에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 6회 업로드를 공지했다.

6회 주제는 신축년 설맞이 특집으로 '설 연휴 피로가 싹 사라지는 노래'다. 

공지문은 "까치 까치 설날은, 희또처럼 한복 차려입고 명절 음식 만들어 봐요"라며 먹방을 예고했으며, 이어서 "새해부터 흥 많은 '흥'부자들, 설 연휴는 '플레희리스또'와 함께! 명절 증후군이 오기 전에 2월 8일 월요일 저녁 7시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복을 차려입은 이찬원과 김희재는 설 음식 꼬지전 재료를 앞에 두고 박수와 함께 해맑은 미소를 보여 주며, 우리 민족의 큰 명절 설날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웹예능쇼 '플레희리스또' 는 지난해 12월 25일 1회 '크리스마스 특집', 1월 4일 2회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 18일 3회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25일 4회 '홈트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 2월 1일 5회 '꿀잠을 부르는 노래'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찬원과 김희재는 같은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첫 웹예능인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에서 찰떡궁합으로 능숙한 진행과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