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아이템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포장배달 시스템 갖추고 가맹점 모집
상태바
유망창업아이템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포장배달 시스템 갖추고 가맹점 모집
  • 허남수
  • 승인 2021.03.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이 유행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유망창업아이템 ‘감자탕’과 특허등록으로 차별화된 ‘숯불뼈구이’를 앞세워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은 특허 받은 차별화된 메뉴, 영업지역 보장제, 가맹비 할인 등 창업안전벨트 시스템으로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운영을 돕고 있다.

주 메뉴는 숯불뼈구이, 뼈해장국, 감자탕 등이 있는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특허를 받은 숯불뼈구이는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새로운 맛을 앞세워 배달시장의 큰 손 20, 30대 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은 매장 운영뿐만 아니라 소규모 점포에 맞추어 배달과 테이크아웃 형태로도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 독점적 영업지역 보장제를 실시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고 있으며,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가맹비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관계자는 “본점에서는 오픈 4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으며 리뷰, 인스타, 블로그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맛에 대한 검증은 이미 마친 유망창업아이템이다. 숯불뼈구이와 감자탕은 찰떡궁합 세트메뉴 구성으로 평균 객단가가 높아 점주의 만족도 또한 높다”라고 말했다.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