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OI컬렉션, 섬세한 디테일의 드레스&스윔수트 리조트 웨어 공개
상태바
OIOI컬렉션, 섬세한 디테일의 드레스&스윔수트 리조트 웨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6.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이 23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햇빛과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이라는 뜻을 가진 ‘Shining Wavelets(윤슬)’을 주제로 했다. 

셔링, 컷아웃, 리본 등 오아이오아이컬렉션만의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드레스와 스윔수트는 편안하면서도 잔잔한 무드로 시즌 주제인 ‘윤슬’의 풍경을 고스란히 녹여냈으며 화이트, 인디고, 블랙 등의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A 라인의 홀터넥 드레스에 원숄더 탑이 레이어드 된 ‘레이어드 홀터넥 드레스’는 탑의 스트랩을 풀어 치마 위에 레이어드하거나 가슴 위로 올려 묶어 홀터넥 탑과 함께 레이어드 된 다양한 형태로 착용 가능하다. 허리 부분의 밴드 디테일이 라인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옆선의 콘솔 지퍼로 입고 벗기도 간편하다. 

우아한 A 라인의 컷아웃 셔링 드레스는 허리와 스커트 부분의 컷아웃과 셔링 디테일로 쿨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심플한 라인과 시원한 백 오픈 디자인의 레이스 업 스윔수트는 비키니 라인과 연결된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윔수트는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스트랩을 다리에 묶는 등의 자유로운 연출로 남다른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홀터넥 스타일의 레이스업 홀터넥 비키니는 데님 컬러와 화이트 스티치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으며 브리프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 스트랩이 있어 캐주얼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올여름, 남다르고 매력적인 리조트 룩을 위한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23 리조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6월 26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