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OIOI의 코팅 바람막이 입고 쿨하게 포~즈!
상태바
뉴진스, OIOI의 코팅 바람막이 입고 쿨하게 포~즈!
  • 이수빈
  • 승인 2023.08.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이오아이(OIOI)가 23FW 컬렉션을 출시하고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민지와 해린의 시크한 바이브가 돋보이는 화보도 공개했다. 블랙 컬러의 코팅 바람막이에 데님 팬츠와 블랙 부츠를 매치한 민지는 쿨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민지가 착용한 바람막이는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광택으로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너로 매치한 크롭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브레이슬릿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인 스타일링 센스도 돋보인다. 

해린은 화이트 셔츠와 내추럴한 분위기의 아이보리 컬러의 바람막이를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했다. 여기에 언밸런스한 데님 스커트와 워커, 두건을 매치해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은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어드 로고 유광 코팅 바람막이’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코팅 소재와 세미 오버핏으로 걸치는 순간 쿨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과 드롭되는 어깨라인은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며 절개선과 배색 스티치 포인트도 돋보인다. 투웨이 지퍼로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고, 간절기는 물론 스타일링에 따라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이즈는 S 사이즈부터 XL까지 출시되어 남녀를 불문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아이보리와 핑크 4가지다. 

OIOI는 이번 코팅 바람막이를 포함한 간절기 제품 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23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THE MOMENT BETWEEN US’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우리 사이에 연결된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브리티시 감성의 뉴 프레피 룩과 Y2K 무드를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스타일로 완성한 오아이오아이의 23FW 컬렉션은 11월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아이오아이의 23FW 컬렉션은 8월 14일부터 공식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 자정까지 신상품 구매자에 한해 타포린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신상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8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 23FW 신상품 10% 할인 및 브랜드 특별 쿠폰 발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진스는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200’에 미니 2집 ‘겟 업(GetUp)’을 1위에 올리고, 이 앨범 타이틀곡 3곡을 모두 '핫 100'에 포진시키며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OIO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