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엑스 매장 오픈 국내 최대 규모로
상태바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엑스 매장 오픈 국내 최대 규모로
  • 이수빈
  • 승인 2023.08.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이하 컬럼비아)가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소식을 알렸다.17일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컬럼비아 코엑스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컬럼비아 코엑스점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매장인만큼 한국에서 전개하는 모든 라인과 전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2023년 상반기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Hike Society Seoul)의 대표 캐릭터 ‘이끼(IKKI)’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그 어느 매장 보다 다양한 제품과 스타일을 선보인다.

컬럼비아 코엑스점의 인테리어는 미국 포틀랜드 본사의 오리지널 콘셉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됐다. 함께 서울의 다양한 아웃도어 콘텐츠를 담아 컬럼비아 코엑스점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컬럼비아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60만 원 상당의 제품을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백 프로모션을 오픈일로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 사람당 1개, 하루 선착순 20개로 한정 수량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커스텀 네임택 서비스를 제공,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Hike Society Seoul 캡슐 티셔츠를 선물한다.

사진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