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美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상태바
카카오페이증권, 美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9.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 주식 매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주 다른 인기 미국 주식 종목에 대한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프리마켓부터 오는 29일 애프터마켓까지 매주 실적발표∙컨퍼런스 등 이벤트가 예정돼 있는 인기 미국 주식들을 선정해 사용자에게 매주 다른 종목에 대한 매매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적용한다. 오는 8일까지 엔비디아 거래 시, 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투자 주요 지표 중 하나인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 발표가 있는 2주 차에는 기업 실적발표 등이 예정된 애플∙오라클∙어도비 주식에 대해 매매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기준금리 공표가 있는 3주 차에는 ProShares UltraPro QQQ (TQQQ)∙ProShares UltraPro Short QQQ (SQQQ)를, 4주 차에는 실적발표∙컨퍼런스가 예정된 코스트코 홀세일∙메타 플랫폼스∙테슬라를 이벤트 종목으로 선정해 사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 신청없이 미국 주식 거래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단 미국 주식 매도 시 수수료는 없으나 기타거래세(SEC FEE 0.0008%)는 부과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일상 속 어렵고 복잡한 투자 장벽을 낮추고 사용자가 재미있게 주식 투자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카카오페이증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