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나와 강아지의 커플룩! ‘스테롤 커플 패딩 세트’ 출시
상태바
아이더, 나와 강아지의 커플룩! ‘스테롤 커플 패딩 세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시그니처 벤치 다운 ‘스테롤S 다운’을 모티브로한 반려견 패딩 ‘스테롤 S 펫 다운’을 선보였다. 

스테롤 S 펫 다운은 아이더 시그니처 롱다운인 ‘스테롤 S 다운’과 동일한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돼 보온성이 뛰어나다. 방풍•발수 기능을 발휘하는 동일한 겉감은 겨울철 매서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고, 가벼운 눈과 비를 막아주는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반려견들의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끼형으로 디자인했다.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등 부분 아이더 빅 로고에 빛을 반사시키는 리플렉티브를 적용했다. 똑딱이 잠금 버튼을 통해 반려견에게 쉽게 입히고 벗길 수 있다. 시크한 무드의 블랙 단일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귀여움과 멋스러움을 더했다. M부터 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스테롤 S 펫 다운의 모티브가 된 ‘스테롤 S 다운’은 아이더의 시그니처 롱다운으로 2017년 출시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풍, 투습 효과는 보온성을 제공한다. 친환경 RDS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색상은 아이스 그레이, 헤더 그레이, 인디아 핑크, 블랙 4가지다. 

‘스테롤 S 펫 다운’은 ‘스테롤 S 다운’ 구매 시 세트 구성으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테롤 반려견 커플 패딩 세트는 아이더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스테롤 반려견 커플 패딩 인증샷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스테롤 커플 패딩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