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매혹의 레드 드레스 입고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캠페인에
상태바
아이유, 매혹의 레드 드레스 입고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3.11.1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 2023 홀리데이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동화 속 세계의 달콤한 상상을 표현한 <THE DREAMY HOLIDAY: Merry Pinkmas in Wonderland>라는 컨셉으로, 연말 분위기를 더욱 반짝이게 빛내 줄 주얼리 컬렉션을 제안한다. 

광고컷 속 아이유는 레드 롱 드레스를 착용해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홀리데이룩을 선보였다.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ETER)’ 컬렉션으로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컬렉션이다. 

아이유가 선택한 ‘에테르 하트’ 주얼리는 에테르 모티브와 사랑의 상징 하트를 조합하여 ‘영원한 사랑’이라는 로맨틱한 의미를 담았다.

아이유는 하트 프레임 내부에 눈부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로맨틱한 14K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 가능한 에테르 하트 실버 주얼리 세트를 레이어링하여 럭셔리한 홀리데이룩을 완성했다. 

제이에스티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홀리데이 주얼리를 포함하여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미닝 주얼리 ‘클로비아(CLOVIA)’ 등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대 19% 할인된 시즌 한정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 24일부터는 구매 시 레드 포인트의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16일부터 22일까지 총 7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Merry Pinkmas in Wonderland’ 팝업스토어를 오픈, 19일 뮤즈 아이유의 팬사인회가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제이에스티나(J.ESTIN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