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현, 팜프파탈 미녀 스파이로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를 찾아서
상태바
배우 설현, 팜프파탈 미녀 스파이로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를 찾아서
  • 이수빈
  • 승인 2023.11.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역사의 폴라(POLA)가  12월 배우 설현과 함께 팜므파탈 매력의 미녀 스파이를 주인공으로 한 시네마틱 필름을 선보였다. 2023년 폴라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시네마틱 필름은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까지 전개한다.

쓰러진 남자, 파우더룸 거울 속에 비친 땀과 화장으로 얼룩진 여자의 얼굴. 격렬한 혈투의 흔적을 다급히 씻어내는 여자. 그러자 드러나는 맑고 청초한 얼굴. 

필름속, 그녀의 스토리는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시네마틱 필름은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는 다른 강렬한 서사로 시선을 압도한다. 배우 설현은 주인공인 스파이 ‘폴라’로 분해 그동안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압도적 스케일과 리얼함을 가득 담은 특별 세트장을 제작하여 촬영해 강렬한 액션에 영화 같이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표현했다.

글로벌 Top10을 기록해 화제가 된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의 무술팀이 참여해 스타일리시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시네마틱 필름 속에서 스파이 ‘폴라’가 혈투를 벌이며 알아낸 비밀암호00942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해 무려 331번의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다.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의 핵심 열쇠가 되는 유전자 코드.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탄생한 폴라 B.A 라인이 피부에 힘을 부여해온 시크릿 코드로 표현된다.

폴라는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00942 시크릿박스에는 LINC00942와 결합해 막강한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내는 독자개발성분 ‘로스마놀’을 함유한 B.A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담았다. 

2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는 12월부터 소진시까지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 폴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