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아레, 북미 시장 공식 데뷔... 프리즈 LA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상태바
뽀아레, 북미 시장 공식 데뷔... 프리즈 LA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 이수빈
  • 승인 2024.02.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뽀아레(POIRET)는 이달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LA(FRIEZE LA) 2024’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산타 모니카 공항 내에 뽀아레 단독 라운지를 운영, 전세계 미술 애호가와 VIP, 관람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뽀아레는 지난해 10월 영국에서 열린 ‘프리즈 런던(FRIEZE LONDON) 2023’을 통해 성공적인 글로벌 데뷔 무대를 마쳤다. 실제로 프리즈 런던 참가 이후 전세계 VIP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뽀아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고, 유럽 내 주요 백화점에서 입점 문의가 이어지는 등 인지도를 높이는데 성공했다.

런던에 이어 LA에서 열리는 프리즈 행사에 참여해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뽀아레는 브랜드가 지닌 예술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프랑스 여성 아티스트 ‘로르 프루보(Laure Prouvost)’와 다시 한번 손잡았다. 그는 뽀아레 라운지를 생태계 자선 활동인 ‘위 그로우(OUI GROW)’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자유와 자연과의 연대를 표현하고자 했다. 뽀아레를 위해 특별제작한 핸드 페인팅 에디션 작품도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이 ‘위 그로우’ 기부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은 라운지 내 작가가 특별 제작한 전시 공간에서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담은 영상(Monteverdi Ici, 2018)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시골의 휴양지인 몬테베르디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 영상은 맨몸으로 자연 속에 앉아있는 아티스트의 뒷모습이 나뭇잎, 꽃, 곤충 등의 이미지와 교차되면서 마치 다른 세계의 생명체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뽀아레 라운지에는 브랜드의 엄선된 스킨케어 컬렉션도 함께 전시된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탄력 라인인 ‘압솔리프트’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부 탄력을 관리해주는 주요 제품으로는 ‘압솔리프트 크렘(크림)’을 비롯해 ‘압솔리프트 로씨옹(토너)’, ‘압솔리프트 세럼 데쥬(아이세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인 뗑 벨로아(파운데이션)를 비롯해 루쥬 뽀아레 끌레르(립스틱)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