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신학기 맞아 카페인 프리 ‘백투스쿨’ 2종 선봬
상태바
공차, 신학기 맞아 카페인 프리 ‘백투스쿨’ 2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2.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는 신학기를 맞아 카페인 프리 음료 ‘백투스쿨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 ‘타로 스무디’ 등 모두 2종으로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메뉴다.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는 레몬 베이스에 요구르트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스무디 음료다. 코코넛∙알로에 펄과 잘 어울려 토핑을 추가해 즐길 수 있다. 타로 스무디는 타로를 스무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타피오카 펄과 치즈폼 토핑 추가 시 한층 더 고소하게 맛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인기 메뉴 중 신학기 봄 시즌에 맞춰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의 스무디로 선정해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학생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백투스쿨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공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공차 대표 밀크티+펄 3종(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릿 밀크티)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차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