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명동 본점에 뉴에라 팝업 오픈...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서울투어 기념
상태바
롯데免, 명동 본점에 뉴에라 팝업 오픈...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서울투어 기념
  • 이수빈
  • 승인 2024.03.0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면세업계 단독으로 ‘뉴에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맞이 프로모션 'HIT A HOME RUN'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달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4’를 기념해 오픈한 ‘뉴에라’ 팝업스토어는 24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4층 스타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MLB 선수들이 실제 착용하는 어센틱 모자를 포함해 티셔츠, 후드 등으로 구성된 서울시리즈 컬렉션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봄맞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시내 전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하고 당첨자에게 ‘뉴에라’ 의류 및 볼캡, LDF PAY,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10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시내 전점에서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보상 프로모션과 카드사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LDF PAY를 최대 15만 원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사 제휴, 기존 구매 금액대별 LDF PAY 증정 행사 등을 포함하면 최대 154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국내 최초 면세쇼룸 ‘LDF 하우스(엘디에프 하우스)’에서 이달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명동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고객들은 해외 출국을 하지 않아도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스마일리 에디션’ 전 품목을 30% 할인하여 판매하고 ‘벨벳 립 틴트’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파우치, 미니 틴트, 3CE 보드게임 및 LDF 하우스 쇼퍼백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