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그룹 이름 딴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출시 기념 더현대서울 팝업에! [kdf LE SSERAFIM]
상태바
르세라핌, 그룹 이름 딴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출시 기념 더현대서울 팝업에! [kdf LE SSERAFIM]
  • 이수빈
  • 승인 2024.03.1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하이브의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 소속 걸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첫 테크 액세서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 르세라핌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더현대 서울'에 방문해 현장을 빛냈다. 르세라핌X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 발매를 기념해 팀의 우아한 강인함이 묻어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르세라핌은 지난 '22년 발표한 데뷔곡 ‘FEARLESS’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단숨에 차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들과의 컬렉션에는 팀을 상징하는 로고가 그려진 다양한 아트워크가 담겼다. 'EASY]'의 대표 곡명과 심볼을 다채롭게 재해석한 총 9가지 디자인을 공개하며, 특별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 제품으로는 실버 메탈릭 표면을 표현한 레더 케이스가 있다. 

 

르세라핌X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제품들은 최신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기종을 모두 지원한다. 에어팟 케이스, 맥세이프 액세서리, 맥세이프 카드 지갑과 무선 충전기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도 출시됐다.

르세라핌 X케이스티파이 스페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은 국내 8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와 온라인 및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CASETiFY Co-Lab)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케이스티파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