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20일부터 1년에 1회뿐인 첫 대규모 브랜드 위크 진행
상태바
유라, 20일부터 1년에 1회뿐인 첫 대규모 브랜드 위크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3.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 및 전국 19개 백화점 매장에서 첫 대규모 ‘유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유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첫 번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대규모 프로모션 답게 유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푸짐한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가정용 커피 머신 ‘ENA4’, ‘E6’, ‘E7’을 50% 파격 할인한다. 소규모 오피스부터 대형 사업장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머신 ‘X6’부터 최상급 모델인 ‘GIGA X8c G2’ 등 최대 22% 저렴하게 판매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유라 커피 머신에 최적화된 알라카르테 원두와 유라 제품 전용 세척제 등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첫 번째 브랜드 위크를 맞아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 머신 ‘ENA8’ ▲콤팩트한 홈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머신 ‘E4’ ▲세계 최초 핫&콜드 브루 모두 가능한 2-in-1 에스프레소 머신 ‘Z10’ 등 가정용 커피 머신 대표 모델을 최대 23% 할인한다. 

알뜰한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브랜드 위크’ 기간 유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할인쿠폰, 소식알림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위크 기간동안 알라카르테몰에서 구매시, 3%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20일 저녁에는 신제품 ‘J8’의 런칭을 알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J8’은 터치 한 번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스위트 라떼까지 31가지의 스페셜티 커피를 손쉽게 추출할 수 있는 하이엔드급 가정용 커피 머신이다. 오는 4월 정식 출시예정으로, 이날 방송에서 라이브 방송 한정 특가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전국 19개 백화점 매장에서는 카카오톡 할인 쿠폰을 사용해 가정용∙상업용 커피 머신을 최대 40만 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알라카르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자동 발급, 제품 가격에 따라 10만 원에서 40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기존 유라 고객이 새로운 가정용 커피 머신을 구매할 경우 5% 추가 할인하고, 모든 커피 머신 구매 고객에게 ‘드립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유라는 많은 소비자들이 유라만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유라 매장에서 유라 베스트 제품을 직접 추출, 시음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주말인 23일과 24일에는 서울∙경기권 6개 매장에서 바리스타 시연 행사도 진행한다.

유라의 첫 번째 브랜드 위크가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유라와 함께한 특별한 스토리를 응모하면 한 명을 추첨해 2인 호텔 식사권을 선물하고, 알라카르테몰에서 커피 머신 구매 후 포토리뷰 시 알라카르테몰 1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제공한다. 

일상에서 유라 커피 머신을 발견한 순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카르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유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