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터널, 로맨틱&스릴있게 즐길 때는 롯데월드로!
상태바
석촌호수 벚꽃터널, 로맨틱&스릴있게 즐길 때는 롯데월드로!
  • 이수빈
  • 승인 2024.03.1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봄이면 2.6km에 이르는 산책로를 따라 1천여 그루의 벚나무들이 만들어내는 ‘벚꽃 터널’로 유명한 석촌호수의 봄풍경을 동화속 나라로 만드는 데는 롯데월드 매직일랜드도 한몫을 하고 있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는 만개한 벚꽃을 구경하고, 어트랙션까지 즐길 수 있어 매년 많은 상춘객들이 찾는 ‘클래식’한 벚꽃놀이 장소다. 스릴 넘치게 혹은 여유롭게, 매직아일랜드에서는 취향에 따라 벚꽃을 즐길 수 있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순간, 스릴 있는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다.  아파트 25층 높이에서 아찔하게 고공낙하하는 ‘자이로드롭’, 석촌호수 위로 붕 뜬 듯 진자 운동하는 '자이로스윙', 호숫가를 바라보는 원판에 앉아 360도 회전하는 '자이로스핀’ 등도 스릴있는 벚꽃놀이를 할 수 있는 장소로 꼽힌다.

봄을 맞아 매직아일랜드로의 운행을 재개한 ‘월드모노레일’을 타면 분홍빛 벚꽃과 반짝이는 호수의 윤슬을 찬찬히 구경할 수 있다.  석촌호수 위를 유영하는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는 간편한 방향키 조작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밤에는 선체에 탑재된 조명이 은은하게 빛나 달빛 아래에서 로맨틱하게 벚꽃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상공 500m의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새롭게 떠오르는 벚꽃놀이 명소다.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와 한강, 남산타워 등 서울의 전망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매직아일랜드 벚꽃 항공샷’이 서울스카이에서 촬영되었다는 것이 알려지며 이색적인 벚꽃 인증샷 스팟을 찾는 사람들에게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사진 롯데월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