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청량한 매력 물씬! 제로베이스원 하복 화보 공개 [kdf 제로베이스원]
상태바
스쿨룩스, 청량한 매력 물씬! 제로베이스원 하복 화보 공개 [kdf 제로베이스원]
  • 이수빈
  • 승인 2024.03.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전속 모델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 함께한 청량한 매력의 하복 화보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화보를 통해 스쿨룩스가 자체 개발한 스쿨체크를 선보이며 ‘보여줄게, 우리만의 룩’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스쿨룩스의 스쿨체크는 클래식한 굵은 격자무늬에 확장성이 가능한 가는 격자무늬를 활용해 Z세대의 밝은 에너지와 역동성을 표현하면서 개성을 강조했다.

라이징 스타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화보에서 Z세대의 마음을 공략하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보여줬다. 스쿨체크를 활용한 정장교복 외에도 블루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제작한 정장하복, 간편교복들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스쿨룩스는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을 강조하면서 편안함과 핏을 놓치지 않는 교복 스타일을 제안했다. 대표적으로 뛰어난 통기성과 방수방오가 강점인 아이스스판 바지, 빠른 흡습속건으로 하루 종일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스터치 원단을 사용한 블라우스와 셔츠는 ‘편안한 교복’을 선호하는 Z세대에게 이미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쿨룩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마켓스쿨’에서 상품명에 ‘신학기 이벤트’가 표기된 상품을 9만 9000원 이상 주문하는 선착순 500건에 각각 제로베이스원 화보 아크릴 스탠드 1세트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 스쿨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