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레몬빛 미소와 함께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캠페인에
상태바
박은빈, 레몬빛 미소와 함께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4.03.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쳐스코리아가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맥스쿠셔닝® TVC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 업그레이드된 ‘맥스쿠셔닝2.0’을 선보였다. 초경량 쿠셔닝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데일리 러닝화다. 

 

이번 TVC에서는 모델 박은빈의 일상 속에서 맥스쿠셔닝®의 편안함이 만드는 일상의 변화와 가치를 조명했다. 따사로운 봄날, 맥스쿠셔닝®을 신은 박은빈이 집을 나서 약속 장소까지 가는 여정을 그리며, ‘걷고 뛰는 걸음마다 편안함이 MAX’라는 카피로 맥스쿠셔닝®의 특징을 부각하고 있다. 

영상에서 박은빈은 맥스쿠셔닝®의 가벼움과 편안함, 기분 좋은 날씨 덕에 차를 타고 이동하려던 마음을 바꿔, 가까운 거리는 걸어가고 조금 먼 거리는 뛰어가는 상황과 심리를 표현했다. 어떤 거리든 되도록이면 걷고 뛰게 되어 일상이 운동으로 쉽게 스며드는 기분 좋은 변화의 모습을 전달하고 있다.

24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쿠셔닝 엘리트™ 2.0’은 기존 제품에서 내추럴 로커 테크놀러지(Natural Rocker Technology®) 미드솔과 코퍼 인퓨즈드(copper infused) 풋배드가 업그레이드됐다. 내추럴 로커 테크놀러지®는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의 부드러운 전환을 서포트해 부드러운 발걸음을 도와주는 기능이다. 코퍼 인퓨즈드 풋배드는 항균과 항취 효과가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사진 스케쳐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