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 리뉴얼
상태바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 리뉴얼
  • 박성재
  • 승인 2024.03.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소재의 화성동탄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25호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은 홈플러스의 올해 첫 리뉴얼 점포다. 아파트가 많은 주거지 중심에 있는 대형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내에 위치한다. 올해 6000여 세대 신규 입주도 예정돼 있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

홈플러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상 모든 맛’을 테마로 다양하고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동탄신도시 2040 고객들을 위한 트렌디 먹거리 쇼핑 1번지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젊은 여성고객 비율이 높은 화성 동탄 지역의 특성과 고객 소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육아 콘텐츠에 관심도가 높은 신도시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연관 진열을 고도화하고 특화존도 새단장했다.

식품 매장은 ‘다이닝 스트리트’ ‘라면 박물관’ ‘몽블랑제’ 베이커리를 비롯해 즉석식품 코너 ‘홈플 델리’ 등 간편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유아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품질의 고기를 제공하는 ‘더 미트 마켓’과 ‘스테이크 하우스’도 있다. 또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터 초이스’ 코너도 마련했다. 비식품 매장에는 약 500평 규모의 대규모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입점했다. 또 완구 체험공간 ‘토이 어드벤처 랜드’를 구성했다.

홈플러스는 화성동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오프라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반값에 판다. 화성동탄점을 방문해 7만원 이상 결제 시 진라면(5입)을 증정하고 신한∙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 스티커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해 마트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스티커 개수에 따라 최대 3만5000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성동탄점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홈플러스 상품권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진 홈플러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