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GS홈쇼핑서 저속착즙기술 탑재한 ‘H420’ 선봬
상태바
휴롬, GS홈쇼핑서 저속착즙기술 탑재한 ‘H420’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4.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저속착즙기술을 탑재한 착즙기 ‘H420’을 홈쇼핑에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멀티 스크루에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울템 소재를 적용했다. 울템 소재는 유아용 식기에 사용될 만큼 안전한 소재로, 광범위한 온도에 견딜 수 있는 안정적인 소재이자 항공기에 사용되는 열가소성 특수소재로 고강도와 고탄력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휴롬 착즙기 'H420'.

멀티 스크루는 휴롬만의 저속착즙기술이 적용돼 채소과일을 천천히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등 채소과일에 함유된 핵심 영양소가 살아있는 건강주스를 만들어 준다.

또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으며, 오토 커팅 기술로 착즙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재료를 절삭해 따로 재료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에는 주스 챔버가 적용돼 착즙 시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메가 호퍼, 드럼, 멀티 스크루 등 단 3가지 부품만을 분리해 흐르는 물에 세척하면 된다. 컬러는 포레스트 그린, 다운 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

휴롬은 이날 오후 4시35분 GS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H420을 첫 공개한다. 방송 중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요아이 핸드바 스마트 체성분 체중계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휴롬 음식물처리기를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포토 상품평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휴롬 간이정수기를 증정하는 등 런칭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휴롬 H420은 홈쇼핑과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는 49만9000원이다. 

사진 휴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휴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