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EARTH BASED’ 캠페인 영상 온에어
상태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EARTH BASED’ 캠페인 영상 온에어
  • 이수빈
  • 승인 2024.04.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EARTH BASED’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130여 년간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해온 수많은 탐험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두근거림과 설렘을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잉카 문명지 마추픽추,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 노틸러스호 심해를 넘어 아직도 남아있는 지구의 신비한 곳을 탐험하며 폭포 속으로 힘차게 걸어가는 탐험가들의 모습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전하고자 하는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역사적 의미를 근간으로 의류, 캐리어, 캠핑 등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단순한 라이선스 브랜드를 넘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철학과 가치를 함께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은 TV와 디지털 캠페인, SNS,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지구를 사랑한 우리는’ SNS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한다면 아름다운 지구와 함께하는 순간을 이벤트 필터로 촬영 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SNS 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사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