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중소기업 tv로 입소문난 ‘포스픽 55인치 tv’ 꾸준한 상장세로 눈길
상태바
가성비 중소기업 tv로 입소문난 ‘포스픽 55인치 tv’ 꾸준한 상장세로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0.03.0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우수한 품질에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중고기업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높은 해상도로 즐길 수 있으며 과거와 다르게 중소기업의 tv라고 해서 마냥 저렴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대기업 제품들 못지않은 훌륭한 성능을 가진 제품이 나오기 시작하여 수요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이즈인 55인치 tv, 65인치 tv의 50인치tv 이상의 대형 tv가 폭발적 상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40인치 tv, 43인치 tv 등의 50인치tv 미만의 중소형 tv 또한,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특히, 게임용이나 안방에 둘 용도로 사용하는 세컨드 tv로도 많이 구매하고 있으며,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의 40인치 tv, 43인치 tv가 인기를 얻고 있다.
 
tv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을 해도 가성비 40인치 tv 추천, 55인치 tv 추천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정말 다양한 사이즈와 성능, 가격이 있기 때문에 그 글을 참고하여 선호도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가성비 uhd tv로 입소문 타고 있는 ‘포스픽 55인치 tv’가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55인치 tv는 4k uhd 해상도로 full hd 대비 4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uhd 업 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영상도 큰 화면에서 화질 깨짐 없이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크로마서브 샘플링 지원으로 자막, 글자를 왜곡 없이 선명하게 볼 수 있고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탑재로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어 장시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포스픽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포스픽 55인치 tv는 삼성 a급 패널을 사용과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기존 제품보다 4배 빠른 부팅 속도로 끊김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포스픽 tv는 현재 특별 행사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