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1차 원서접수 시작…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으로 마무리 가능케 해   
상태바
주택관리사 1차 원서접수 시작…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으로 마무리 가능케 해   
  • 민강인
  • 승인 2020.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1차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된 가운데, 공인모가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선보여 화제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최신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으로, 전 강의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맞는 내용이다. 교수진은 EBS 등에서 경력이 있는 이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택관리사 교재를 집필하여 그 내용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즉 수험생들은 저자 직강을 통해서 시험준비를 할 수 있다.
 
현재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시험 기출문제 특강 및 예상문제 풀이 과정을 진행 중으로,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 직후 가답안을 공개하여 합격 예상이 가능하도록 한다.
 
이 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합격률, 기출문제, 난이도 등의 수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전망, 취업과 같은 내용들도 읽어볼 수 있다.
 
한편, 주택관리사 1차 원서접수는 1일부터 5일까지며 7월 11일 본 시험을 치르게 된다. 2차 시험일정 및 상대평가에 대한 사항 등은 큐넷 홈페이지 혹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