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최신 무료인강 수강 가능케 해
상태바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최신 무료인강 수강 가능케 해
  • 허남수
  • 승인 2020.08.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시험이 각 한차례 남은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최신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해마다 변경되는 제도 및 법률을 모두 반영하였다. 또한 최근 출제 유형과 직업상담사2급 난이도,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도 함께 반영하여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의 혼란의 최소화하였다.
 
특히 공인모 교수진은 EBS 등에서 강의 경험이 풍부한 이로, 직업상담사2급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는 중이다. 직업상담사2급 실기 무료인강도 진행, 주관식 서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기 시험의 준비를 돕는다.
 
아울러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를 공개하여 초보 학습자들이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과 함께 암기법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전망, 취업, 연봉과 같은 자격증 관련 수험 정보도 게재하였다.
 
한편,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 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사관,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를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들을 수 있는 네이버 카페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