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수험서, 10월 1주차 4개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조리기능사 수험서, 10월 1주차 4개 부문 베스트셀러 1위
  • 허남수
  • 승인 2020.10.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조리기능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10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양식, 일식, 중식, 한식 등 4개 부문 1위를 차지한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는 2020년 신규 출제기준과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읽기 쉽게 정리한 교재다. 이론 중간에 제시된 '합격보장 꿀팁'으로 조리기능사 시험에서 꼭 알야아 하는 부분을 파악할 수 있다.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은 여러 분야의 이론을 모두 학습해야 하기 때문에 학습 후 바로 공부한 내용을 적용할 수 있도록 관련 문제를 이론 측면에 수록했다. 또한 다년간의 강의 경력으로 체득한 저자의 중요 학습 포인트를 담아냈으며, NCS 학습모듈에 제시된 핵심 키워드를 본문에 표시해 중요한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각 과목별로 일정 비율의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과목별 이론을 학습한 후 종합적인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문항별 난이도를 통해 본인의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실제 시험화면과 동일하게 구성한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자세한 해설과 오답풀이를 통해 정답이 아닌 선택지의 내용까지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답안 표기란을 통해 2회독 학습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이론을 압축해 시험 직전까지 빈출이론을 확인할 수 있는 'D-1 암기노트'와 과목별 최빈출 문제를 뽑아 자투리 시간 등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는 '휴대용 공통편 필수문제'도 제공된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