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원더랜드' 이기광, 만점 진행의 정석…재치+리액션+입담까지 완성형 MC
상태바
'아이돌 원더랜드' 이기광, 만점 진행의 정석…재치+리액션+입담까지 완성형 MC
  • 이태문
  • 승인 2020.12.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원더랜드' 이기광, 탄탄한 내공으로 아이돌계 '국민 MC' 예약

인기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아이돌 원더랜드'에서 전문 MC 못지않은 깔끔한 진행을 선보이며 연일 활약하고 있다. 

이기광은 지난 23일 Seezn(시즌) 애플리케이션과 일본 ZAIKO를 통해 공개된 아이돌 전문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원더랜드'에서 그룹 드리핀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기광은 시작부터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토크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10월 데뷔한 신인 드리핀을 위해 부드러운 진행으로 긴장을 풀어줬고,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속썰랜드', '소원 익스프레스', '팬토피아' 세 가지 어트랙션을 통해 팬들이 원하는 포인트를 짚어내며 다양한 토크와 이벤트도 펼쳤다. 

'아이돌 원더랜드' MC를 맡아 매주 수요일마다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이기광은 앞서 공개된 에이티즈, 더보이즈, 펜타곤 편에서도 능숙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방송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생방송 중 일어나는 예측 불가한 상황도 특유의 센스로 유려하게 꾸며 그의 진행 실력이 더욱 돋보였다. 

또한 적절한 리액션과 경청하는 자세, 게스트들의 토크를 잘 유도하는 능력도 겸비해 이기광에 대한 시청자들의 칭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그의 존재는 '아이돌 원더랜드'를 보는 재미를 끌어올리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 후배 가수들에게 본보기가 되고 있다.

최근 이기광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스페셜 MC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패널로 출연해 '만능 예능돌'의 모습을 보여줬다. 군 복무로 1년 7개월간의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적재적소 센스 넘치는 멘트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전역하자마자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기광의 앞으로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아이돌 원더랜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Seezn(시즌) 애플리케이션과 일본 ZAIKO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Seezn(시즌) '아이돌 원더랜드'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