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핑크로 물들여!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핑크 에디션 3종 출시
상태바
힌스, 핑크로 물들여!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핑크 에디션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에서 인기 스테디 셀러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의 핑크 에디션 3종을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인다.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는 특유의 광택감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피니시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여름 시즌을 맞아 특유의 청량함으로 낙관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핑크 컬러에서 착안, 기존의 컬러에 핑크를 더해 더욱 화사하고 맑은 색감을 더했다.

핑크 에디션에서는 힌스 만의 다채로운 색감 구성으로 웜이나 쿨 어떤 피부톤에도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3가지의 맑은 핑크 컬러를 선사한다. 

입술에 빛을 머금은 듯한 수분 광채 피니쉬가 오래 지속해 여름 햇살 아래 더욱 더 투명하고 맑은 핑크립을 만들어준다. 슬림하게 발리면서 볼륨 있는 광택감으로 표현해주는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에 글로우텍스처를 부드럽게 밀착시켜 한 번만 터치해도 입술에 투명한 수분광을 더해준다.
 
워터 코팅 레이어로 붉어짐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소프트하게 착색되는 컬러와, 요플레 현상 없이 슬림하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맑은 핑크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핑크 에디션은 뉴트럴 핑크 베이지의 블러쉬드, 트루 핑크 체리쉬드, 뮤티드 로즈 핑크 어딕티드 3종으로 출시된다.

더욱 화사해진 힌스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핑크 에디션은 8월 1일 올리브영 단독 선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올영Pick 프로모션을 통해 화제의 신제품 메쉬 매트 쿠션과 워터 리퀴드 글로우 기존 컬러까지 풍성한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힌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