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0월 말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최대 80만원 포인트
상태바
삼성전자, 10월 말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최대 80만원 포인트
  • 박성재
  • 승인 2023.08.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600만원 이상 등 구매 금액대별로 최소 20만부터 최대 80만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와 대표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 등 웨딩 관련 선별한 12개 브랜드들을, 뉴 홈 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9개 대표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만날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 또는 'AI 절약모드'를 지원하는 특별 패키지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 최대 50만 상당의 혜택(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고효율 에너지 절전 가전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최저기준보다 소비 전력량이 더 낮아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고, AI 절약모드를 통해 추가적인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할수록 혜택이 더욱 커지는 것은 물론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초프리미엄 제품은 40만원, 프리미엄 제품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가전을 구매하고 커뮤니티, 숏폼, SNS 등에 후기를 남긴 후 삼성닷컴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부문별로 2차에 걸쳐 40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행사 모델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상품권을 증정하며, 빈칸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3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삼성전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