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8월 한 달간 가전제품 할인 행사... '최대 50% 할인'
상태바
전자랜드, 8월 한 달간 가전제품 할인 행사... '최대 5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8.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여름 필수 가전, 휴대폰, IT가전 등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어컨 ‘창고 대방출’ 행사 모델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한다. 또 여름 필수 주방 가전으로 전기레인지, 음식물처리기, 믹서기 등 행사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7%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청소기를 구매하면 구매 가격의 3%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자랜드에서 갤럭시 ‘Z플립5’와 ‘Z폴드5’를 사전 예약 시 각각 19만원, 29만원 상당의 ‘파손보장형’ 보험 자기부담금에 대한 면책권을 지급한다. 해당 휴대폰을 통신사를 통해 개통 시 충전기, 케이블,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거치대 등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3일까지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갤럭시탭S9’ 시리즈를 행사 카드로 사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며, 중고 태블릿을 반납할 때 최대 3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6’ 시리즈를 행사 카드로 사전 구매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8월에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 전자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