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출신 화장품 회사 대표, 직원 성추행 혐의 1심서 벌금 300만원
상태바
연예인 출신 화장품 회사 대표, 직원 성추행 혐의 1심서 벌금 300만원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8.0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연예인 출신 화장품 회사 대표이사가 직원 성추행 혐의로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2일 중앙일보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은 지난달 19일 A씨의 강제추행 혐의를 인정하고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다. 동시에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40시간을 명령했다. 신상정보 공개명령과 취업제한 명령 등은 내리지 않았다.

A씨는 2019년 7월 오전 1시쯤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역 인근 지하 노래방에서 자신의 회사 부하인 B씨를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판결문에 따르면 A씨는 B씨를 자신의 옆자리에 앉혀 손을 잡고 어깨를 끌어안았고, 이에 B씨가 밖으로 자리를 피하자 노래방 문 뒤에서 B씨를 기다렸다. 

이후 B씨가 돌아오자 손목을 붙잡고 추행을 이어나갔다. B씨의 의사에 반해 여러 차례 신체 주요 부위를 주먹으로 치고 허리를 감싼 혐의도 있다. A씨는 범행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1심 결과에 불복해 지난달 22일 항소장을 제출했다. A씨는 2000년대 데뷔했던 가수 출신이다. 연예 뉴스 리포터로도 활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