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미리 맞이한 가을 CK 23 FW 룩과 함께
상태바
르세라핌 카즈하, 미리 맞이한 가을 CK 23 FW 룩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8.0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지난 봄•여름 시즌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카즈하와 함께 '23 FW 첫 캠페인 론칭과 더불어 신상품 화보를 공개했다.

카즈하는 캘빈클라인 진의 23 가을·겨울 신상품을 자신만의 감각적인 포징과 깊은 눈빛으로 완벽 소화해내며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캘빈클라인의 스테디 셀러 푸퍼 재킷과 시그니처 데님 피스를 매치한 카즈하는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한 룩을 완성하며 카즈하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오버사이즈 핏의 숏 렝스 푸퍼 다운 재킷은 스탠드 카라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화했고 숏한 기장감과 아웃 포켓 디자인으로 Y2K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라이즈 와이드 핏 데님은 스톤워시와 부드러운 블리칭으로 레트로한 무드가 포인트다. 블랙 데님으로 무난하면서도 쿨한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데일리룩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카즈하가 함께 스타일링한 캘빈클라인 풋웨어 신상 말모, 교토, 밀란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MZ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말모 (MALMO)는 지난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으로 23FW 시즌에 새로운 컬러웨이를 출시했다. 오버사이즈 컵솔 유닛에 클래식 테니스 갑피 결합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모던 룩부터 MZ가 즐겨 입는 스트릿 룩까지 어떠한 룩에도 어울리는 만능 스니커즈다. 

교토 (KYOTO)는 2000년대 전형적인 러닝화 디자인으로 Y2K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 교토를 착용한 화보 속 카즈하는 특유의 유연함과 자유로운 느낌을 완벽 발산하여 눈길을 끈다. 

밀란 (MILAN)은 천연가죽 및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 가능하다. 캘빈클라인의 트렌디한 로고가 접목된 새로운 유형의 신상 스니커즈로 패션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카즈하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와 캘빈클라인 진 2023 FW 신상품은 8월 4일을 시작으로,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