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업계 최초 편의점서 여행상품 판매
상태바
노랑풍선, 업계 최초 편의점서 여행상품 판매
  • 박주범
  • 승인 2023.08.2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세븐일레븐 '여행도 세일한다' 기획전
노랑풍선, 세븐일레븐 '여행도 세일한다' 기획전

노랑풍선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공동으로 여행상품 판매 프로모션 '여행도 세일한다'를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기획전은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출발 보장'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아동 동반 가족 여행' △모두 함께 떠나 더욱 즐거운 ‘가족/소모임’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 '싱글/커플/우정' 등 총 4가지 유형으로 구성됐다.

출발 보장 카테고리에서는 6대 내부 관광을 할 수 있는 '스페인 9일' 상품이 대표적이다. 에어프레미아 왕복 탑승과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 숙박이다.

아동 동반 대표 상품인 ‘일본 큐슈 3일’은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을 이용하게 되며 오전·오후 출발이 가능해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가족/소모임 카테고리에서는 전문인솔자가 함께 동행하는 ‘동유럽 4국 9일’ 상품을, 싱글/커플/우정에서는 1일 자유 일정이 포함된 ‘오키나와 3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세븐일레븐에서 1000원 상당의 여행 상품 할인 코드를 구매할 경우 해당 기획전 패키지 상품을 3% 할인해준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액티비티, 투어 판매가 편의점에서 활발한 일본과 같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행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