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이준호· 트와이스 함께하는고객초청 올나잇 파티 개최 
상태바
롯데免, 이준호· 트와이스 함께하는고객초청 올나잇 파티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9.0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추석 등 황금연휴가 있는 9~10월에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황금연휴는 9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최장 12일간 이어진다. 이 시기는 중국 국경절 연휴로 유커들의 한국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면세점은 내·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LDF PAY 증정행사와 시즌오프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면세점 ‘올나잇 파티(All-Night Party)’를 준비했다. 

‘올나잇 파티’는 10월 14일과 2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10종 탑승과 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14일 공연에는 트와이스와 DJ Yesong, DJ Juncoco가, 21일 공연에는 이준호, DJ JEB, DJ Vandal Rock이 밤 11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올나잇 파티 티켓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9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1인 2매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선 1달러 이상 구매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올나잇 파티 프로그램 중 이준호와 트와이스 공연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별도의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올나잇 파티와 면세쇼핑을 결합한 여행상품을 구성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외국인 관광객을 직접 유치한다.

10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전점에선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최대 83만 원 증정한다. 9월 8일부터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27일까지는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얼리버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22만 원의 LDF PAY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1일부터 10월 10일 동안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구매 합산 금액 250달러 이상인 고객 대상으로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괌 여행 2인 패키지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11개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미사키, 다나버튼 등 주얼리 브랜드에 대해서도 최대 45% 할인한다. 온라인주류관에서는 9월 30일까지 중국술 전품목에 대해 3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